본문 바로가기
지구,우주에 대한 호기심

달의 기원에 관한 여러가지 가설

by dayinformation dayinformation 2020. 12. 3.
반응형

달의 기원

 

달의 기원에 대해 궁금하지 않은가?

하지만 우리의 궁금증을 속시원히 긁어줄 정확한 답을 아무도 가지고 있지않다.

왜냐하면 몇십억년 전에 발생된 현상이라 확인 하지 못할 뿐만이 아니라 100% 일치하는 계산,가설이 나오지 않았기 떄문이다.

 

그러므로 현제 여러가지의 가설이 존재하고 사람들마다 믿는 가설이 다르다.

그 여러가지의 가설을 보여드리겠다.

 

 

쌍둥이설

 

지구와 달은 동시에 형성돼 있고 모두 당초 태양계를 형성한 그 흡적반에서 탄생했다고 주장하지만 이 이론은 달이 왜 지구를 공전하는 각동량이 이렇게 많은지 설명하지 못한다.

 

분열설

 

1898년 다윈의 아들 조지다윈은 《태양계 중의 조석수와 유사한 효과》라는 글에서 달의 원이라고 밝혔다.본래 지구의 일부분인데, 지구의 자전 속도가 너무 빨라서, 일부 물질을 뿌리치고 떠나버렸다.지구가 형성됐다. 물질이 분리되면서 생긴 큰 구덩이가 태평양이 됐다고도 했다.

 

그러나 이 견해는 금방 역풍을 맞았다.맞습니다. 전문가가 달의 암석 샘플과 태평양의 바다 밑 암석을 비교하여 발견했습니다.양자의 나이 차이가 상당히 커서 분열설을 부정하다.



동원설

 

이 가설은 원래 같은 곳에 위치한다고 본다태양 성운 지역의 성운 물질은 회전 및 흡적을 거쳐 지구와 달을 형성하였다두 개의 천체.

 

이 가설도 마찬가지로 암석 대비를 통해 해석되었다지구와 달의 평균 화학성분 차이가 컸다.



포획설

 

이 가설은 달이 지구를 지나갈 때 지구 중력장에 의해 잡혔다고 생각하지만, 그 구멍도 매우 뚜렷하다. 우리가 아까부터 말했듯이 지구와 달의 암석 중 산소 17동위원소의 함량은 완전히 같다. 달의 경우 공교롭게도 지구에 의해 잡힌다면, 그 사이에 산소 17동위원소의 함량이 같을 가능성은 매우 낮다.



하지만 포획설은 세계 각지의 신화 이야기와 인연이 깊다.조석운동인데 갑자기 조석운동이 불어난 전설의 대홍수가 되지 않았을까.일리가 있는 것 같지만 현재로선 증거가 부족하다.

 

충돌설

 

이것은 가장 인정받는 기원설이다.태양계 진화 초기 태양계 공간에 엄청난 양의 별이 형성됐다는 것이다.이런 별들은 서로 부딪치고 흡수함으로써, 앞뒤로 지구 질량의 0.14배에 해당하는 하늘을 형성하였다.체성자, 그리고 원시 지구.

 

우연한 기회에, 천체의 별들은 매개로초속 5킬로미터 정도의 속도로 지구를 들이받았다.지구는 이로 인해 자전축의 경사가 발생하고, 천체가 된다별은 그냥 터진다.그러한 깨진 가스와 먼지는 지구의 중력의 통제를 받아 서로 흡적되기 때문에, 여기에서 나온다.달이 지다.



우주선설

 

1970년 소련의 과학자 차이바코프와 미켈웨이는 우주선의 달이라는 이론을 내세웠다.그들은 달이 하나의 경이라고 생각한다.슈퍼문명을 개조한 거대한 우주선, 외계인에 의해 지구상에 방치된 별허. 기상천외한 얘기 같지만 증거도 있다.

 

1. 달은 마음을 비운다.1970년 4월아폴로 13호 폭발...15t짜리 로켓 달 착륙달의 지진계는 3시간 동안 흔들린 여파를 기록했다.과학자들은 만약 지구가그렇다면 진동이 1분밖에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

 

2. 달은 너무 다르다.첫째, 인류는 지구 상에서 영원히 달의 뒷면만 볼 수 있다.둘째, 다른 위성의 직경모성의 5%를 넘지 않는 달은 지구의 27%에 달하지만, 달의 밀도는 훨씬 작다.다른 행성들. 셋째, 다른 천연위성의 궤도는 모두 타원인데, 달은 정원이다.

 

3. 달의 문명. 달의 위층에서 찍혔던 것피라미드를 닮은 건물과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미국제 구식 폭격기.또 1968년 아폴로 8호가 달 뒷면을 탐사할 때 우주비행사가 비행접시가 떨어지는 현장을 목격했다.경, 그리고 사진을 찍었다.

 

4. 달 뒷면 지도 발견한 마야 사원마야 사원 중 원형 아치형 문에는 달 뒷면의 지도가 있다.마야 문명이 너무 신비해서 외계인이라든지, 아니면 그들이 받았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다.외계인의 도움을 받은 적이 있다.

 

이 몇 가지 달의 기원 가설중 어떤것을 가장 믿고싶나요?

반응형

댓글0